NEWS
피부 속부터 볼륨 채우는 ‘미희콜라겐주사’, 1:1 맞춤 상담 선행돼야


피부 노화는 나이가 들면서 누구나 겪게 되는 자연스러운 현상이지만, 거울을 볼 때마다 깊어진 주름과 푹 꺼진 얼굴을 마주하면 한숨부터 나오는 것은 어쩔 수 없다. 한번 처지고 주름진 피부는 자연적으로 개선되기 어렵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피부과 시술을 고려한다.


피부 탄력 및 주름개선을 위한 피부과 시술로 최근 ‘미희콜라겐주사’가 주목받고 있다. 미희주사는 강남 나인피부과 권혁만 대표원장이 직접 개발한 친환경 바이오매스 소재 히알루론산(HA, Hayluronic Acid) 성분을 기반으로 한 콜라겐 주사다. 즉각적인 볼륨을 생성하는 필러와 다르게 서서히 피부 탄력을 회복하고 주름을 개선하기 때문에 보다 자연스럽고 밸런스 있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러한 미희주사는 콜라겐주사 시술 후 나타날 수 있는 결절, 혈관 막힘 등의 부작용을 1% 이하의 확률로 최소화해 안전하게 시술이 가능하며, 환자 피부 고민에 맞춰 눈밑, 팔자, 볼꺼짐, 마리오네트 등 다양한 부위에 적용할 수 있다. 또한 시술 시간이 약 30분 정도로 짧고, 시술 후 별도의 회복기간 없이 바로 일상생활로 복귀할 수 있어 바쁜 직장인들에게 수요가 높다.


강남 신논현 나인피부과 강남점 권혁만 대표원장은 “미희주사는 피부 속 콜라겐 형성을 촉진해 세포 재생을 도와 피부 노화를 지연시키고 피부 건강을 회복시킨다”며 “다만 시술을 고려한다면 사전에 의료진과의 1:1 맞춤 상담을 통해 본인의 피부 상태와 노화 정도를 면밀히 점검해야 효과를 높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시술 후에는 의료기관에서 안내하는 주의사항을 준수해야 한다”며 “시술 후 1주일 동안 과격한 운동과 찜질방 사우나 이용을 자제하고, 금연과 금주를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며 “시술 부위를 강하게 마사지하거나 만지는 것도 피하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양용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