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의원 홍대점이 지난 7일 2호선 홍대입구역 인근에 오픈을 마쳤다고 25일 밝혔다.
나인피부과 네트워크의 세 번째 병원인 나인의원 홍대점은 리프팅과 레이저, 보톡스 등 미용 시술 전반으로 해 나인피부과에서 주력으로 삼고 있는 미희콜라겐주사와 리팟레이저까지 다양한 시술을 제공한다.
특히 환자별 피부 고민에 따라 적합한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피부 진단기 ‘마크뷰’를 도입했다. 마크뷰는 4가지 광원을 통해 12가지 피부 문제점을 분석하고 맨눈으로 식별하기 어려운 피부질환을 파악할 수 있다. 이에 본원에서는 피부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그에 알맞은 상담과 치료를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러한 나인의원 홍대점의 주력 시술인 미희콜라겐주사는 즉각적인 볼륨을 생성하는 일반적인 히알루론산 성분의 필러와는 다르게 콜라겐이 조직 내에 생성돼 피부 안에서부터 볼륨이 서서히 차오르게 만들기 때문에 자연스럽고 밸런스 있는 얼굴로 변신이 가능하다. 여기에 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리팟레이저는 모세혈관을 보존하면서도 색소 병변을 정확하게 타겟팅할 수 있어 흑자와 같은 잡티를 정밀하게 제거할 수 있는 레이저 시술이다.
이고은 나인의원 홍대점 대표원장은 “현재 본원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