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칼럼]설 연휴 앞두고 피부노화 개선 원한다면...‘THE 미희 콜라겐주사’로 해결

본격적인 설 연휴를 앞둔 가운데, 피부과 시술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이번 설에는 임시공휴일이 추가되어 최대 6일 동안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만큼 겨울철 피부 노화를 막기 위해 관리를 받으려는 이들이 늘고 있는 것이다.

요즘과 같은 겨울철에는 건조한 날씨로 인해 피부 수분감이 날아가고 이에 따라 탄력과 볼륨감이 떨어져 피부 노화를 일으키게 된다. 특히 중력에 의해 눈가부터 피부가 전반적으로 처지고 늘어지게 되는데, 한 번 떨어진 볼륨감은 개인만의 노력으로 개선하기에는 한계가 있어 이럴 땐 피부과 시술을 고려하게 된다.

필러, 보톡스 등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다양한 시술이 있으나 최근에는 안티에이징 시술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THE 미희 콜라겐주사’가 주목을 받고 있다. 피부 진피의 90%를 차지하는 콜라겐은 본격적인 노화가 시작되는 20~30대 이후 매년 감소하여 노화를 촉진한다. 이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는 ‘THE 미희 콜라겐주사’는 히알루론산(HA)이 주를 이루는 피부 탄력 주사로, 즉각적인 탄력감을 생성하는 일반 필러와는 다르게 콜라겐이 피부 속부터 서서히 차올라 자연스러운 피부 볼륨감을 느낄 수 있다.

이러한 THE 미희 콜라겐주사는 20대부터 60대 이상 폭 넓은 연령층에 사용할 수 있으며 예민한 눈가부터 볼, 턱선 등 피부가 처진 곳이면 어디든 활용할 수 있다. 시술 시간도 30분 내외로 짧고 바로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어 연휴 기간 진행하기에 적합한 솔루션이다.

다만 최근 다양한 피부과 시술이 대중화되고, 성행되는 만큼 부작용 또한 뒤따를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이에 시술 후 높은 만족감을 얻기를 원한다면 숙련된 피부과 전문의에게 1:1 피부 진단부터 시술 횟수, 사후관리 등 여러 부분을 꼼꼼히 따져보고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은평구 나인피부과의원 연신내 최현석 대표원장은 “연휴를 코앞에 두고 다양한 피부과 시술을 알아보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노화를 막고 동안 피부를 되찾기 위해 쁘띠시술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고 있으며 그중 볼패임, 예민한 피부, 무너진 턱 라인 등을 개선하고 싶은 이들에겐 자연스러운 피부결로 변화할 수 있는 THE 미희 콜라겐주사를 추천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처지고 늘어진 피부, 다시 탄력 있게 개선하기를 원한다면 다가오는 민속 대명절 설 연휴 기간을 활용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