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스의원 부산점이 눈 밑 꺼진 피부와 검고 칙칙한 다크서클을 개선하는 ‘THE미희주사’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THE미희주사’는 피부 속 콜라겐 생성을 유도해 움푹 꺼진 눈 밑의 볼륨을 자연스럽게 채워 다크서클을 완화하고 생기 있는 인상을 만들어 준다. 얇은 피부에도 딱딱한 결절이나 뭉침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어 20대 젊은 연령대부터 필러 시술에 부담을 느낄 수 있는 60대 고령층까지 다양한 연령층에게 선호되고 있다.
이러한 미희콜라겐주사는 시술 시간이 30분 정도로 짧고 빠른 일상 회복이 가능하며, 다운타임 없이 즉각적인 볼륨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시술 다음 날 바로 출근해야 하는 직장인들도 부담 없이 받을 수 있다.
다만 개인마다 피부 두께와 지방량, 피부 상태, 꺼짐 정도 등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이를 정확히 판단하여 그에 맞는 맞춤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는 숙련된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 후에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밴스의원 부산점 김기범 대표원장은 “이번에 새롭게 런칭한 ‘THE미희주사’는 잃어버린 눈 밑의 탄력과 볼륨감을 되찾아주는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솔루션”이라며 “부작용 없이 안전한 시술을 받고자 한다면 병원 선택 시 정품, 정량 사용을 준수하는지, 체계적인 사후관리 시스템을 운영하는지, 첨단 진단 장비를 갖추고 있는지 등을 꼼꼼하게 파악해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 “본원은 이번 ‘THE미희주사’ 런칭을 계기로 검증된 최신 첨단 의료 장비와 기술을 적극 도입하여 더욱 폭넓은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