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스의원 노원점이 눈 밑 볼륨과 탄력을 개선하는 효과를 가진 ‘THE미희주사’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THE미희주사’는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여 꺼진 눈 밑의 볼륨과 탄력을 채우고, 칙칙한 다크서클을 효과적으로 개선하는 안티에이징 시술이다. 눈 밑처럼 얇은 피부에도 뭉치지 않고 부드럽게 흡수되어 인위적인 느낌을 주는 필러와는 달리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러한 미희콜라겐주사는 단 30분 만의 시술로 즉각적인 볼륨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시술 후 별도의 다운타임 없이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해 시술 다음 날부터 바로 화장하고 출근해야 하는 직장인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THE미희주사’는 간단한 주사 시술로 보이지만 꺼짐 정도와 부위에 따라 적정량을 정밀하게 주입해야 하는 고난도의 기술이 요구된다. 따라서 반드시 풍부한 임상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숙련된 의료진에게 시술 받아야 부작용 없이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시술 후 좋은 예후를 위해서는 의료진이 안내하는 주의 사항을 꼼꼼히 숙지하여 철저한 생활 속 관리가 이루어져야 한다.
밴스의원 노원점 김재철 원장은 “‘THE미희주사’는 움푹 꺼진 눈 밑의 볼륨을 채워 나이 들어 보이고 퀭해 보이는 얼굴을 생기 있고 밝게 만드는 시술”이라며 “다만 환자마다 피부 상태와 꺼짐 정도, 니즈 등이 모두 다르므로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맞춤 시술이 이루어져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 “본원은 앞으로도 검증된 다양한 첨단 장비와 치료제를 적극적으로 도입하여 폭넓은 피부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