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스의원 판교점이 칙칙하고 꺼진 눈 밑 부위를 다시 볼륨감 있게 되살려주는 ‘THE 미희주사’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피부는 유전적인 요인과 함께 날씨의 영향, 단순 노화 등으로 인해 탄력과 볼륨감이 저하되기 쉽다. 특히 눈 밑 피부는 얼굴 피부 중 가장 연약한 피부로 쉽게 꺼지고 칙칙해지기 쉬워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 초기에는 보습감이 가득한 화장품을 사용하는 등 홈케어를 실시하는 이들이 많으나 이는 어느 정도 한계가 있어 생기 있는 피부로 빠르게 개선해 주는 피부과 시술을 고려하게 된다.
칙칙하고 탄력 잃은 눈 밑을 개선하기 위해 다양한 치료 방법이 있지만 그중 최근 ‘눈 밑 콜라겐 주사’로 떠오르고 있는 ‘THE 미희주사’가 각광을 받고 있다.
THE 미희주사는 필러와는 달리 뭉치거나 딱딱해지지 않고 자연스럽게 즉각적인 볼륨 효과를 내어 꺼진 눈 밑과 다크서클 고민을 해결해 준다. 해당 주사는 필러 결절 걱정 없이 콜라겐 생성을 유도해 눈 밑 피부 속부터 볼륨이 차올라 동안 피부로 개선해 준다.
이러한 THE 미희주사는 짙은 화장으로 눈 밑 피부가 꺼져 고민인 20대부터 노화로 인해 볼륨감을 얻고자 하는 60대까지 전 연령층이 활용 가능하다. 시술 시간은 30분 이내로 다운타임 없이 즉시 탄력감을 되찾을 수 있기 때문에 당일 시술을 진행해도 다음 날 출근 등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한 장점이 있다.
밴스의원 판교점 이수연 대표원장은 “눈은 첫인상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로, 눈 밑이 다크서클로 인해 칙칙하거나 노화로 푹 꺼져 보인다면 피곤해 보이는 이미지로 보일 수 있다”라며 “이에 본원은 이를 확실히 개선해 줄 수 있는 THE 미희주사를 런칭했으며 현재 도입 기념 특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밴스의원 판교점 THE 미희주사 특가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