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밴스의원 화곡점, 다크서클·눈 밑 꺼짐 해결하는 ‘THE 미희주사’ 런칭

밴스의원 화곡점이 다크서클로 칙칙하고 탄력 잃은 눈 밑 피부를 다시 볼륨감 있게 개선해 주는 ‘THE 미희주사’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눈은 사람의 첫 이미지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로, 밝고 생기 있는 눈매가 좋은 인상과 함께 동안으로 보인다. 특히 외부적인 영향을 많이 받는 눈 밑 피부는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기 쉬운 요즘과 같은 건조한 날씨에 쉽게 볼륨감이 사라지게 되어 고민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를 개선하기 원한다면 다양한 피부과 시술을 고려해 볼 수 있는데, 최근 콜라겐 볼륨 주사로 떠오르고 있는 ‘THE 미희주사’가 주목을 받고 있다. 

THE 미희주사는 피부 진피층에 가장 많이 존재하는 구성 요소면서 콜라겐 생성을 유도해 피부에 직접 주입하여 즉각 볼륨을 형성한다. 미희콜라겐주사는 일반 필러처럼 뭉치거나 딱딱해지지 않고 늘어지고 칙칙한 눈 밑을 자연스럽게 탄력감과 함께 소프트한 볼륨감으로 개선해 준다. 특히 결절에 대한 걱정 없이 즉각적으로 변화를 느낄 수 있으며 탄력 없는 얇은 눈 밑 피부도 부드럽게 케어해 준다 .

이러한 THE 미희주사는 젊은 20대부터 중장년층, 60대 이후까지 활용할 수 있으며 시술 시간은 30분 내외로 다운타임 없이 즉각적인 볼륨을 통해 시술 직후 바로 달라진 인상을 경험할 수 있어 전 연령층이 선호하고 있다. 

밴스의원 화곡점 김민수 대표원장은 “최근 눈 밑 칙칙한 다크서클과 함께 늘어진 피부를 다시 탄력 있게 되찾고자 내원하는 고객들이 많다. 이에 본원에서 새롭게 런칭한 THE 미희주사는 콜라겐 형성을 촉진해 처진 세포를 재생하여 피부 노화를 방지하면서 칙칙한 피부도 개선해 주는 시술로, 즉각적인 효과를 낼 수 있어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THE 미희주사 뿐만 아니라 다양한 피부과 시술이 성행되는 만큼 시술하기에 앞서 노하우가 풍부한 숙련된 의료진에게 피부 상태에 따라 진행하는 것이 좋으며, 정품 정량 법칙을 준수하는지 등 다양한 부분을 따져보고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라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