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밴스의원 구로점, 부드럽게 차오르는 콜라겐주사 ‘THE미희주사’ 신규 런칭

밴스의원 구로점이 부드럽게 차오르는 콜라겐주사 ‘THE미희주사’를 신규 런칭했다.

밴스의원 구로점 박예인 대표원장은 “눈 밑이 꺼지거나 다크서클이 심하면 나이가 더 들어 보이게 된다. 이에 많은 이들이 이러한 노화 현상을 개선하고자 필러를 맞는데, 필러의 경우 인위적인 느낌이 강하며 티가 나기 쉽다는 단점이 있었다. 시술 성분이 피부에 남거나 이물감이 느껴지는 것도 부담으로 작용한다. 이러한 단점을 개선한 것이 바로 THE미희주사다. 이번 런칭을 통해 많은 환자들에게 만족도 높은 시술을 선사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THE미희주사는 꺼진 눈 밑 볼륨에 특화된 콜라겐주사다. 피부 내에서 콜라겐 생성을 유도해 자연스럽게 볼륨감을 채워준다는 장점이 있다. 콜라겐 자체 생성을 유도하기 때문에 볼륨감과 함께 탄력 개선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점차 더 자연스러운 효과를 보인다.

특히 피부 속에서 이물감을 일으키거나 성분이 그대로 남지 않기 때문에 필러보다 훨씬 안정적이다. 여기에 결절이나 혈관 막힘 등의 부작용도 1% 이하로 낮아 안정성이 높은 시술로 알려져 있다. 

밴스의원 구로점 박예인 대표원장은 “THE미희주사는 시술 시간이 30분 정도로 짧고, 시술 후 1시간 이후부터는 화장이 가능할 정도로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빠르다. 개인에 따라 다르나 2~3일 정도 붓기가 있을 수 있으나 크게 문제되지는 않는다”고 설명했다. 

이어 “시술 직후 볼륨감을 느낄 수 있긴 하지만 콜라겐이 생성되는 데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시술 7일 이후가 효과가 가장 좋다. 3회 정도 시술할 경우 1년 이상 효과가 지속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