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밴스의원 청주점, 비칠 걱정 없는 눈 밑 꺼짐 볼륨주사 ‘THE미희주사’ 런칭

밴스의원 청주점이 비칠 걱정 없는 눈 밑 꺼짐 볼륨주사 ‘THE미희주사’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THE미희주사는 눈 밑 시술에 특화된 콜라겐 주사다. 피부에 직접 주입할 경우 콜라겐이 생성되면서 자연스럽게 볼륨감이 채워진다는 특성이 있다.

이에 즉각적인 볼륨을 생성하는 일반적인 필러와는 달리 콜라겐을 통해 볼륨을 채워 주어 결과가 훨씬 자연스럽다는 장점이 있다. 이러한 까닭에 눈 밑처럼 피부가 얇아 필러 시술 시 티가 많이 나는 부위에 시술할 경우 훨씬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눈 밑의 경우 다크서클도 개선되어 환한 인상으로 거듭날 수 있다는 장점도 갖췄다. 

팔자주름이나 볼꺼짐 등 얼굴에 꺼짐이 있는 곳에 1달 간격으로 3회 이상 시술하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어 만족도 높은 시술로 꼽힌다.

밴스의원 청주점 임규민 대표원장은 “THE미희주사는 얇은 피부도 비침이나 뭉침 없이 자연스럽게 진피층에 자리한다. 이에 약 30분가량의 시술이 끝나고 나면 즉각적인 볼륨감을 느낄 수 있다. 시술 시 7일 이후 효과가 가장 좋으며, 3회 정도 시술할 경우 1년 이상 효과가 지속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해당 시술은 뭉침 없이 부드럽게 볼륨감을 채워준다는 장점이 있지만, 해부학적 이해가 높은 의료진에게 시술을 받아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이에 시술을 진행할 때에는 의료진의 경력과 노하우를 중점적으로 살펴볼 것을 권장한다”고 조언했다.